토론주제다음 모임은 토요일 저녁 8시쯤으로 잡아둘까요? 평일엔 자꾸 밀려서, 저는 주말이 제일 편하더라고요. 한 시간 정도만 모여도 충분할 것 같아요.댓글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.로그인하고 댓글 남기기
댓글
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.
로그인하고 댓글 남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