리딩크루
홈책모임프로필
개인정보처리방침서비스 약관문의·지원© 2026 리딩크루
홈책모임프로필

토론주제

다음 모임은 토요일 저녁 8시쯤으로 잡아둘까요? 평일엔 자꾸 밀려서, 저는 주말이 제일 편하더라고요. 한 시간 정도만 모여도 충분할 것 같아요.

댓글

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.

로그인하고 댓글 남기기